[A] 상품 > [23] 쇼핑몰상품품절전송
[A] 상품 > [23] 쇼핑몰 상품 품절전송
검색항목 : 전송결과선택
전송대기 : 기본 셋팅값으로 검색시 대기건만 확인됩니다.
샵플링상품은 품절,판매중지 상태이나 쇼핑몰은 판매중인 상품을 보여줍니다.
전송완료 : 전송처리 후 성공건만 확인이 가능하며 전송대기건에서는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전송실패 : 전송처리 후 실패건만 확인이 가능하며 전송대기건에서는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[A23] 쇼핑몰판매상태 수정실패건의 경우 [A21] 쇼핑몰상품수정 메뉴에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.
[A21 메뉴에서 품절/판매중지 전송 실패건 검색하는 방법]
조건1 : 조건 선택2 > 상품 판매상태(전체) / 품절, 전송 판매상태(전체) / 판매중 으로 검색
→ 샵플링상품 판매상태는 품절 이나 쇼핑몰은 판매중으로 처리 되어 있는 상품을 검색합니다.
조건2 : 조건 선택2 > 전송실패여부(전체) / 상태전송실패
→ [A23] 쇼핑몰판매상태수정 전송 실패건만 확인 가능합니다.
조건3 : [A23] 에서 전송 실패한 상품 검색중 실패메세지 동일건만 확인하고자 할경우
→ 검색항목을 실패메세지로 선택 후 실패메세지를 검색하면 동일 실패메세지 상품만 검색이 가능합니다
상품판매상태 : 샵플링에 저장되어 있는 상품에 설정된 판매상태
전송판매상태 : 쇼핑몰에 전송한 판매상태
ex) A21 메뉴에서 판매상태 변경 전송시
품절될 상품을 쇼핑몰에 품절전송하고자 할경우
상품판매상태(품절) , 전송판매상태(판매중) 으로 검색 후 수정전송 → 판매상태(품절) 전송
품절이었던 상품을 쇼핑몰에 판매중으로 전송하고자 할경우
상품판매상태(판매중) , 전송판매상태(품절) 으로 검색 후 수정전송 → 판매상태(판매중) 전송
★ 판매중으로 변경은 A23에서 처리 할 수 없으므로 [A21]에서 처리 해야 합니다.
샵플링 상품 판매상태는 [A4] 상품조회수정 페이지에서 '선택상태변경'버튼 으로 변경 하거나 상품별 정보에서 직접 변경이 가능하고, [A5] 상품대량수정에서 엑셀로 대량 수정처리가 가능 합니다.